빨계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선덕여왕 조회 71회 작성일 2020-10-18 07:04:10 댓글 0

본문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빨계떡 레시피 틈새라면 teumsae ramen

20년전에 고등학교때 명동가서 먹었던 틈새 빨계떡을 먹고\r
종종 끓여먹었던 라면인데 추억의 맛이랍니다.
\r
워낙 유명했던 곳이라 틈새라면이 탄생되었죠.
시판 틈새라면을 끓여 먹어보았지만 원조의 맛은 아니더군요.\r

매운 고추가루와 후추의 매콤한맛과 김가루 대파의 시원한 느낌과\r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답니다. \r
끓여먹을때 마다 추억이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재료\r
안성탕면 1개\r
물 600ml\r
고춧가루 1큰술\r
설탕 1티스푼\r
후추가루 1티스푼\r
대파 조금\r
김가루 조금\r
데친 콩나물
수채 : 레시피 보러왔는데 포레스트처럼 달려야할것같네여 ㅋㅋㅋ 런 포레스트 런!
오호로로로 : 크....썸넬 만족하고감니다
나크나크 : 제가 인터넷에서 레시피 많이 봤는데 이게 젤 비슷한듯요. 전 고추가루를 베트남고추가루로 했는데 이러면 매장 틈새 특유의 미친 매운맛이 나오는거 같아요. 최곱니다.
백수자정전 : 설탕이 빠진것 같은데요
황태현 : 스프를 먼저 넣는게 더 맛잇어용!
pki p : 음성 설명도 없는데 화면에 글씨가 너무 작아서 읽기가 무척 힘 듭니다. 좀 더 크게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조리법 감사합니다.~~~♥
김기수 : 저는 베트남 고추랑 청양고추, 불닭 소스 조금 넣어 먹었더니 입이 얼얼해 질것같네요
온새미로 : 이 브금 들으면서 하면 내가 하는요리가 고급 왕실요리가 됨
설치류 : 해먹어봤는데 맛이 얼추비슷해요!! ㅋㅋㅋ 저는틈새라면으로끓이고청양고추도조금 넣어줬어요
Mummy Sengkang TV : Looks so good !!yellow color is pretty

틈새라면가게에서 제일 매운맛라면 리뷰 응급실 갈뻔 부경대 틈새라면 빨계떡&빨부대

#부산틈새라면#틈새라면먹방#틈새라면 매장

가게 : 틈새라면 (부경대점)
- 부산에는 서면지점도 있습니다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21번길27
전화번호 : 051-612-5160
시간 : 매일 11시:00-21시:00
휴무 : 일요일 휴무
결제 : 현금 카드 가능
메뉴 : 빨계떡 계떡 빨부대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지하철 2호선 경성대,부경대 1번출구 5분 소요
버스 : 경성대학교입구 10번 20번 22번 24번 27번 39번 131번 155번
새우꽁꽁 : 면과장님 도장깨기2번째!! 드디어 여기다녀왔어요~!! 맵찔이.까진 아니지만..과장님 드시는거보고..그냥 중간맛으로ㅋㅋㅋㅋㅋ근데,담엔 매운맛도전할려구요!!!!!
조만간 또 3번째도장깨기하러 댕겨오께욤!! 면과장님짱♡
마리스텔라 : 관악구쪽 틈새라면 예전에 있었는데 중학교때 빨계떡 먹고 물엄청 마셨어요ㅋㅋ
김하람 : 예전에 첫사랑하고 이거 먹었는데
ㅡ뭔지도 모르고갔다가 뒤질뻔ㅡ
유희관 : 밥마는거 잘박한게 진짜 딱좋은 라밥
jihyun shin : 개인적으로 매운 거 좋아하는데 엽떡보다 틈새가 더 매움 ㅠㅠ 존맛 우리동네에 없어서 저는 먹으러 30-한시간 거리를 찾아가는 ... 누가 저희 집 앞에 만들어줬으면 ㅠㅠㅠ
물멍하는강아지 : ㅇ ㅏ..... 침고여 ㅠㅠㅠ
개냥이 : 틈새라면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왜 입에 침이 고이는건지... 보는것만으로도 엄청 맵네요... 담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슴다..ㅋㅋㅋ
Joshua Chi : 과장님은 늘 면치기 달인. 여기 미국 메릴랜드에서도 구독하고 응원합니다. 파이팅.
cheese kim : 15년전에남포동틈새라면에서 튀김우동밖에못먹는 맵찔인제갘ㅋㅋㅋ 친구따라가서 뭣모르고 빨계떡시켜먹고 D질뻔한기억이 아직까지새록새록하네여
(지금 원산면옥 할매가야밀면사이에잇는 술집이 남포동 틈새라면자리였어요!!ㅋㅋ)
soo Lyu : 매운라면 진짜 좋아하는데 땡긴당

[추억의영상] 90年代 라면 맛집 (틈새라면 그 두번째 이야기, 빨계떡 ※注意 본 영상을 보시면 조만간 라면 먹게 됨)

* 80년대 옛날 라면 https://speedking.tistory.com/175
2019년 명동 2층 틈새라며 빨계떡 (빨갛고 계란이 들어간 떡라면)
Intro BGM : DJ Williams - Dusty Fingers
#분식집라면 #빨계떡 #틈새라면
JOUHN SUIJ : 1편 왜없어요? 가끔 전설의라면만드시는모습 보곤했는대
양윤석 : 혹시 이전영상은 내리셨나요?
박효석 : 일주일에 틈새체인점 3~4번 먹습니다.
서울, 경기권은 전부 가봤는데 그 외 지방은
몇군데 안가봤어요.
김복현 선생님 돌아가시고 점주가 계속 바꼈는데 영상에 2019년 명동점 나오시는분
틈새라면 진짜 못 끓입니다. 틈새블로거라
사람들의 제보도 끊이지 않는데 악담만해요.
저도 명동점 보다는 충무로점을 찾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김복현 선생님 사진보니
좋네요.
ΚΛΝU : 이거 1편어디갔냐? 아무리찾아도없다. 다시올려줘
ric riv : 1편 내놔라!!!!!요!!!!!!!!!
뽕구리구리 : 이거 원본 영상은 어떻게 된건가요?
jeeyeon kim : 90년도 에서 살다가 90년도 에서 죽고싶음
Cake0902 LOLL : 맛나겠다 ㅠㅠ
Mickey J : 아직 명동에 본점이 잇죵ㅋ
ᅳ이지 : 라면이 라면ㅡ이지. 5~6처넌 헐~

... 

#빨계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9건 1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estore365.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