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식남자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티커샵 조회 134회 작성일 2020-10-11 06:59:25 댓글 0

본문

일본 대학 입학식때 혼자 노란옷 입은 썰 - 왁굳의 노가리

일본 대학 입학식때 혼자 노란옷 입은 썰 - 왁굳의 노가리

● 유튜브로는 못보는 생방송 : http://bit.ly/2byvfQH
● 우왁굳 네이버 팬카페 : http://bit.ly/1Q4619k
● 우왁굳 인스타그램 : https://bit.ly/2Jxyh6u
● 우왁굳 카카오톡 아이디 : @우왁굳
● 영상 업로드 시간 : 매일 오전 중
--------------------------------------------------------------------------
트위치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의 유튜브입니다 :)
생방송에서 공략한 게임 혹은 유튜브만의 편집영상이 올라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문의, 편집영상등은 이곳으로 :)
※ E-Mail : ecvhao@naver.com
Gyubin Kim : 10년 살앗는데 씹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
Gyubin Kim :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일본대학 나왓는뎈ㅋㅋㅋㅋㅋ 형 넘 재밋네여
쏘쏘 : 일본애들은 남자부터 여자까지 패셔너블하게 보일라고 악세서리로 촞나 카바함. 과할정도로.
김호상 : 전에 일본 가서 친구들이랑 노는데
길거리 다 비슷하다 먼 메이드복 입은사람 어느날은 올가죽옷인데 레드
친구들이랑 같이 대단하다...이런느낌이였는데
송민재 : 슬 시국이
Kandice kim : 키자루왁
김미현 : ㅋㅋㅋ말개잘하네 개웃겨ㅜㅜㅜㅜ
고양이 : 나도 중학교입학하고 롱패딩유행할때 애들다 검정색 패딩입고있을때 전교생중에 나만 빨강야상?같은거 입었는데ㅋㅋㅋㅋㅋ
INGU KANG : 리얼 일본대학 다니면 옷 다채롭게 입고다니면 그거 90% 확률로 중국인이고 일본인 학생들은 최대한 한국사람처럼 입으려고함
jaman so : 나도 일본 대학 입학식때 혼자 사복입고가서.. 전설이 되었는데 ㅋㅋㅋ 추억 돋넹 ㅋㅋ

Ep.15 남자 옷 무엇을, 어디서 사야하지????(feat.내레이션버젼)

안녕하세요 고러쉬입니다

남자 자기관리 열다섯번째 쇼핑하면서 제가 평상시에 쇼핑할 때 좋아하는 옷들이나
어떻게 입으면 좋을지에 대한 부분들을 풀어봤습니다!ㅎㅎ


촬영 - 고러쉬
편집 - 고러쉬
기획 - 고러쉬

궁금한 사항이나 조언은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rush_/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c0116
광고/사업제안 문의 - wc0116@naver.com

유튜버 고러쉬의 자격사항\u0026수상경력

중앙대 체육교육학과 졸업
생활체육지도자자격증 3급 보디빌딩
한국인재교육원 RTS 재활운동전문가 1.2 취득
코치아카데미 스포츠영양학 수료
NASM-CPT 개인퍼스널트레이닝취득
카르페 CES 교정운동전문가 수료
CFSC LEVEL1 취득
하이퍼볼트 교육 수료
바디메카닉 CRS (컨디셔닝케어전문가) 취득
대한피트니스지도자협회 소속

테이크폼 후원선수 및 메인모델

2017 뷰티니스스타 머슬모델 1st
2017 WBFFKOREA 머슬모델 2nd
2017 파주시보디빌딩대회 피지크 그랑프리
2017 피트니스스타 클래식보디빌딩 -175 3rd
2017 피트니스스타 피지크 1st
2017 김준호클래식 피지크-174 1st
2017 머슬매니아 피지크 s 1st
2017 SSA 머슬모델 3rd
2018 슈퍼핏클래식 클래식피지크s 2nd
2018 슈퍼핏클래식 피지크s 2nd
2018 Pcakorea 머슬모델s 1st
2018 Pcakorea 피지크M 1st
2018 k뷰티니스 피지크M 1st
2018 퍼시픽리그 피지크 루키 3rd
2018 퍼시픽리그 머슬모델s 3rd


일산 오프라인 PT 문의 / 온라인 PT 문의는
카톡 wlsdn265

#남자옷 #남자옷브랜드 #남자옷쇼핑
고러쉬 : 어렵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좋은 팁을 드리기 위한... 하하 앞으론 종종 실용적인 운동컨텐츠도 올려볼게요 ㅎㅎ
AsSlap : 러쉬형이 운동뿐만 아니라 이런 컨텐츠도 하니 더더욱 좋음 ㅋㅋ
정배박 : 입고계신 자켓 어디껀지 궁금해요!!
Wendy Kim : 지금은 있지도 않은 남자친구를 위해
미리 예습 할게요 ㅋㅋㅋ
나중에 예쁜 옷들 사줘야지
정승원 : 고러쉬 형 나 군인인데 군대에서 4분할 운동하려고하는데 분할운동 영상 한번만 찍어주라 아령 위주면 좋을거 같아!
와이에스 : 1.유니클로
2.자자
3.탑텐
4.무지
나도언젠가 : 남자가 몸메 털이 많으면 남성호르몬이 많은건가요?
awa K : 이런영상 너무 좋다 형
미오짱 : 옷걸이가 좋으니 옷 사 입을 맛 날듯
이형림 : 형 이발하기 전에 찍은 건가 보네요ㅎㅎ잘보구감요

패션고자 필수 영상, 꼭 있어야 할 기본템 추천

옷에 관심 없는 친구들도 많이 보는 것 같아서..!
딱 기본이고 여기서 변형해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

오늘 착용제품 서키 카고 포켓 집 자켓
https://www.29cm.co.kr/product/627283?utm_source=naver\u0026utm_campaign=pc_sa\u0026utm_content=pc_sa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궝 : 형 오늘은 남친룩이 아니라 남침룩이야?
Cccc K : 동무오라이 ㅁㅊ드립이네
김수환 : 우와 손 겁나커
나깅 : 패션 완성 현빈이면됨
Sungju Cho : 여자도 트랜드 명품 얘기하는 유투버 말고 이렇게 클래식, 마인드셋에 대해 이야기해주는 유투버 잇음 좋겠다
자다깬사람 : 와 진짜 형님 영상들 오집니다 영상들 비유하자면 개콘보는데 패션알려주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덕분에 패션 1도 모르는데 많이 배우네요
bongjune choi : 혹시.. 정은씨컷?
S.에펜베르크 : 와 ㅅㅂ 남침룩을 이길드립이없네
TESLA ASIA PACIFIC VICE PRESIDENT : 형 미안 써네일보고 살뺀 김정은 같았어...
HJ L : 진짜 남침룩 삘 지리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학식남자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01건 2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estore365.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